이모저모 리뷰

[어플리뷰] 쿠팡 로켓와우 서비스 '쿠팡 플레이'

뮤뮤에요 2020. 12. 30. 15:44

요번 2020년 12월 24일, 쿠팡에서 쿠팡 플레이 라는걸 만들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한 영상콘텐츠 어플이라고해서, 로켓배송의 노예(?)인 나는 그날 당일

착실하게 다운받았다.

 

 

로켓와우 회원인증..

매달 2900원씩 출금된다.

원래 마지막부분이 없었는데 추가됬다.

 

아직까지는 안드로이드 버전만 출시 된 모양이다.

추가 비용이 없다는 부분이 제일 눈에들어온다.

나같은 호갱은 이것도 다운받아줘야지;

 

그치만 1+1, 끼워주는 서비스라는 느낌이라 구색맞추기 아닐까? 싶었는데..

 

전체적 인터페이스, 깔끔하고 넷플릭스나 왓챠도 생각나게하는 모양이다.

아무튼 겉모양은 볼만하게 꾸몄다. 접속할때 프로필을 선택하게 할수도있고

키즈프로필도 설정할수있다.

 

어플 설명에 주기적 업데이트라고 되어있는걸 보아,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기대되기는 하지만

지금 당장은 컨텐츠가 부족하긴 하다.

영상의 질은 신경쓴듯 하지만, 수 적으로 너무 부족하다는 말..

 

그치만 주어진 예산내에서 노력한 티는 나는 모양 ..?

암튼 내가보기에 기존에 사용하던 쿠팡로켓와우 사용자들에게는 희소식.

굳이 깔게 없음. ( 로켓와우 금액이 오른것도아니고 서비스 하나가 늘어난것 뿐. )

 

그치만 이거보자고 로켓와우 가입할사람은 또 없을지도?

아, 근데 가격면에서 보면 싸긴 싸다! 2900원이면 혜자는 혜자! 

 

뭐, 사람마다 판단기준은 다른거고~ 로켓와우 노예 입장에선 대환영!